그룹 AOA 출신 권민아
그룹 AOA 출신 권민아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아픈 상처를 또 고백했다.

권민아는 지난 7일 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학교 폭력 피해 및 성폭행 피해 사실을 알렸다.

그는 "부산에 살던 학창 시절 가정형편이 어려워 생활이 힘들었다. 중학교 다닐 때 선배들에게 맥주병으로 맞고 싸우고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해당 선배가 "이름만 대만 알 수있는 유명인"이라고 밝혔다.

권민아는 "하지만 부산에서 나에게 나쁜 짓했던 오빠들, 내가 알던 친구 삼촌분이 혼내주셨다. 경호업체 다니시는 줄 알았는데 무서운 분이셨다"라며 "삼촌이 어떻게 그 사건을 아셨는지 모르겠지만 가해자들을 목욕탕에서 만나 혼내주셨다고 한다. 가해자들도 내게 사과했다"고 말했다.

특히 권민아는 중학교 시절 아픈 기억보다 AOA 지민의 괴롭힘이 더 힘들다고 했다. 권민아는 "서울에 새인생 살려고 도망치듯 온건데 알바를 많이 해서 스케줄 때문에 육체적으로 힘들었던 건 전혀 없었다. 다 정신병이었다"라며 "그깟 애(지민) 하나 떄문에 내 멘탈이 움직일줄은 정말 몰랐다. 그 사람 욕 때문에 노래 외모 몸매 트라우마가 다 생겼다"고 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
그룹 AOA 출신 권민아
그는 지민이 찾아왔던 순간을 구체적으로 전해줬는데, 가해자가 '난 장례식장에서 다 푼줄 알았는데'라고 하더라. 난 그때 대화도 안해봤는데 10년 2개월동안 괴롭힌 짓을 장례식장에서 혼자 운것으로 풀었다는건가? 싶었다"며 "그래서 그때 '우리 둘의 아버지 걸고 솔직하게 말하자'고 말하며 아빠 영정사진까지 꺼내왔다. '기억나는건 인정해라. 인정이라도 해라'라고 말했다"고 털어놓았다.

권민아는 "기억이 안난다더라. 내 몸 보고 'XX같아'. 얼굴보고 'X같아' 이랬는데 기억이 없다고 하더라. 아빠 사건 때도 옷장으로 끌고 간건 아닌것 같대요. 가해자 입장에서는 기억이 진짜 안나는건가?"라고 하면서 "겨우 하는 말이 '널 바른길로 인도하고 싶어서'라고 하더라. 그쪽부터 바른길로 인도해야할 사생활이 정말 많았다. 리더인데 방송 펑크 내면 안되지. 유치하게 싸워서 자기 기분대로 활동하면 안되지"라고 지적했다.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리더 지민의 괴롭힘으로 극단적 선택을 여러 번 시도했고, 결국 팀을 탈퇴했다고 폭로했다. 지민뿐만 아니라 다른 설현 등 AOA 멤버들과 소속사였던 FNC엔터테인먼트도 방관자였다고 주장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