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팀 미션 결과 발표
역대급 투혼 발휘한 참가자들
제작진 "대반전 무대의 향연"
역대급 투혼 발휘한 참가자들
제작진 "대반전 무대의 향연"

이 가운데 7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4회에서는 본격적인 본선 1라운드 장르별 팀미션 경연과 영광의 ‘팀미션 진’을 호명하는 결과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지난 3회 방송을 통해 아이돌부와 현역부 B조가 각각 정통트롯과 락트롯으로 상반된 매력의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초등부와 중고등부, 현역부와 마미부 등 나머지 부서들 역시 소름 돋는 칼군무 댄스쇼와 한 편의 뮤지컬과 같은 무대, 전문 공연단 실력에 버금가는 화려한 난타 공연 등 한눈팔 틈이 없는 대결을 벌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우위를 점할 수 없던 쟁쟁한 승부의 장이 모두 끝난 후 영광의 팀미션 진과 추가 합격자를 가리는 최종 발표가 진행돼 현장을 숨죽이게 했다. 더욱이 역대 시즌들 중 가장 적은 수의 추가 합격자가 나온 것으로 알려져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한 상황에서 의외의 인물이 호명돼 참가자도 탈락자도 입을 다물지 못하는 광경이 펼쳐져 소름을 자아냈다.
또한 영광의 팀미션 진 역시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새로운 얼굴의 이름이 불려 놀라움을 안겼다. 지난 방송 마스터 예선전 진인 윤태화가 탈락하는 초유의 사태로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막강 전개가 이어졌던 터. 과거 ‘미스터트롯’ 당시 현역부 A조 장민호가 팀미션 진으로 뽑히며 팀에 기쁨을 안겼듯, 영광의 팀미션 진을 배출해 승리의 미소를 짓게 될 주인공은 어느 부서일 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DVERTISEMENT
‘미스트롯2’ 4회는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