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올 김용옥 원광대 석좌교수, 광화문 광장에서 EBS <도올 김용옥의 중용, 인간의 맛>의 방송 중단에 대해 항의하는 1인시위 펼쳐
의 방송 중단에 대해 항의하는 1인시위 펼쳐" />도올 김용옥 원광대 석좌교수, 광화문 광장에서 EBS 의 방송 중단에 대해 항의하는 1인 시위 펼쳐. EBS는 종교비하와 비속어 사용 등을 문제 삼아 해당 방송의 축소 편성을 논의 중이며, 김용옥은 이에 대해 “인류 지혜의 고전조차 강의 못하게 하는 사회”라고 항의 하는 동시에 “이 땅의 깨인 사람들아 모두 투표장으로 가시요”라며 투표를 독려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우와, 기사에서 종교를 비하하고 비속어를 남발할 뻔 했어요. 자제력이 1 상승했습니다.

음반 판매량과 디지털 음원 이용량을 기준으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제 2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내년 1월 일본 오사카돔에서 개최 예정. 골드디스크 시상식은 중앙일보 문화사업단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며, 이 시상식은 jTBC를 통해 생중계 된다.
10 아시아
서울 시장 선거는 왜 서울에서 해요? 전 국민의 관심사인데? 어이가 1 하락했습니다.

김제동, 올해 출간한 자신의 인터뷰집 의 인세 1차 정산분 7천만 원을 ‘환상의 짝꿍’ 기금에 기부. ‘환상의 짝꿍’ 기금은 김제동이 MBC 에서 하차할 당시 어린이들을 위한 캠프 지원을 목적으로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조성한 기금이며, 김제동은 자신의 책을 출판할 당시부터 인세 기부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캠프에 참가한 여자어린이들이 빨간색 풍선을 들었다가는, 누군가 만나러 갑니다.

엑스재팬의 리더 요시키, 26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지난 2008년 취소된 내한 공연에 대해 “당시 매니지먼트사와 문제가 있어서 취소 된 것이다. 그 일이 미안해서 이번 투어에서 한국에 제일 먼저 오게 되었다”고 밝혀. 또한 요시키는 “히데는 언제나 내 가슴 속에 살아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히데와 타이지가 살아있다고 생각하고 공연 하겠다”고 1998년과 2007년 사망한 멤버들을 언급 했다. 엑스재팬은 28일 서울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10 아시아
< X >와 ‘X 재팬’이 핫한 잇아이템이던 시절이 있었죠……

윤세아, 12월 4일 열리는 ‘BURN THE FLOOR 프로암 및 매니아 대회’에 선수 자격으로 참가 예정. 윤세아는 25일 방송된 SBS 을 통해 댄스 스포츠 실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프로댄서 김강산과 함께 파트너로서 경연에 참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비켜! 내 바디가 꿈틀댈 수 있게

25일 광안리에서 열린 ‘2011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회 사상 최초로 남자모델인 김재범에게 대상 수여. 20회를 맞은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올해부터 참가자의 키, 성별, 나이 등의 제한을 없앴으며 이에 따라 처음으로 남자 모델이 참가한 대회이기도 했다.
10 아시아
가 방영된다면, 비켜! 내 사심이 꿈틀댈 수 있게

SBS 플러스, 내년 초 뮤지컬 서바이벌 방영 예정. 는 만 18세 이하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 1인은 2012년 공연 예정인 대형 뮤지컬에 주연급으로 발탁되는 부상과 미국 브로드웨이 연수를 위한 장학금을 받게 된다.
보도자료
곧 사라질 단어 : 길거리 캐스팅

고수, 올리브에서 제작하는 5부작 한식푸드 다큐멘터리 의 내레이션 맡아. 는 오스트리아의 스타 셰프 김소희 씨가 한국의 전통 요리 비법을 전수받는 내용으로 29일 첫 방송 된다.
보도자료
삼촌, 아직도 사리원이 어딘지 대답 안 해주셨어요.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