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신동엽, SBS <강심장>의 새 MC로 논의 중
의 새 MC로 논의 중" />개그맨 신동엽, SBS 의 새 MC로 논의 중. 은 현재 배우 이동욱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할 새 MC 후보 중 한 명으로 신동엽 측과 스케줄 조율 중에 있다. 새로운 MC들은 이번 달 말 첫 녹화에 참여하며, 해당 방송분은 4월 10일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시도 때도 없이 튀어나오는 신동엽 씨의 19금 개그를 다 받아주려면 이동욱 씨는 진짜 강심장이어야 할 듯.

그룹 신화, 21일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 ‘라디오 스타’의 MC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개인적인 취향으로, 제일 잘 뽑아놓은 아이돌그룹은 신화가 아닌가 싶다. 모두 서른이 넘어도 참 멋있다. 내일 라디오스타에서 만나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10 아시아
게스트, MC 할 것 없이 서로 헐뜯고 폭로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웃다가 다시 공격하고… 이거 심하게 기대되는데요?

배우 이연희, SBS 후속으로 방영될 의 여주인공으로 발탁. 의 김형식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손을 잡은 은 사이버 수사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이연희는 20대 중반의 엘리트 사이버 수사대 요원 유강미 역으로 출연한다. 이연희보다 먼저 캐스팅된 소지섭은 경찰청 사이버 수사대의 김우현 형사 역을 맡았다. 은 오는 5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은 연초에 방영돼서 많은 것들이 아쉬웠는데 은 그래도 다행이에요.

KBS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시청률 6.6%를 기록하며 종영. 지난 20일 방송된 최종회는 리안(박지연)이 슈퍼 아이돌 최종 우승을 차지해 월드 스타로 성공하고, 8년 후 기린예고에 다시 모여 뮤지컬 ‘드림하이’를 선보이며 막을 내렸다.
보도자료
이로써 송삼동보다 더 매력적인 머스마, 고혜미보다 더 농약 같은 가시나가 없다는 사실이 입증됐네요.

그룹 인피니트, 앵콜 콘서트를 통해 신곡 공개. 인피니트는 오는 4월 1일 개최되는 앵콜 콘서트 < Second Invasion-Evolution >에서 5월 발매 예정인 새 앨범의 수록곡을 선보일 계획이며, 이번 신곡은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성규의 개인무대에서 공개된다.
10 아시아
혹시 노래 제목이 ‘규기력’?

그룹 티아라가 속한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대표, 타 회사의 걸 그룹 프로듀서로 참여. 김광수 대표는 10년 넘게 함께 일을 했었던 지엠컨텐츠미디어 권시봉 대표의 요청으로 이번 프로듀서를 맡게 됐다. 김광수 대표가 프로듀서를 맡은 7인조 걸 그룹은 배우 황지현, 이해인, 최수은, 슈퍼모델 김혜지 등으로 구성돼있으며 오는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티아라의 지난 3년을 지켜본 사람으로서 진심으로 걱정돼서 하는 말인데, 잘 수 있을 때 푹 자요. 두 번 자요. 나중에 데뷔해서 그제는 씻는 거 포기하고 1시간 잤네, 어제는 차에서 30분밖에 못 잤네, 하소연해도 아무 소용없답니다.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영화 < I AM.: SMTOWN LIVE WORLD TOUR in Madison Square Garden>, 오는 5월에 개봉. 이번 영화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등이 등장하며, 21일 오전에 소속 가수들이 자신을 소개하는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0 아시아
영화의 교훈: 이수만 사장님의 선물 없는 성장 없다. (증언: 前 소속가수 김동완)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