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의 신곡 ‘샤이보이’,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수상
에서 1위 수상" />시크릿의 신곡 ‘샤이보이’, 13일 방송된 Mnet 에서 1위 수상. 이 곡으로 시크릿은 데뷔 이후 음악 방송 첫 1위를 기록했으며, 수상 소감을 말하며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10 아시아
반지하 숙소 시절이 아득할 정도로 눈부시게 성장하는군요! 축하합니다.

14일 방송되는 KBS 에 출연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데뷔 당시 롤 모델이 빅마마였다고 발언. 이 자리에서 제아는 소속사 사장님이 “저랑 가인이한테 예쁘게 보여서 뭐하냐고, 5kg씩 찌우라고 하셨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5kg을 찌. 우. 라. 굽. 쇼…….. 발언에 사과를 한다면 유혈사태는 피할 수 있을 겁니다.

에미넴, 레이디가가, 아케이드 파이어, 미란다 램버트, 씨 로 그린과 케이티 페리, 2011 그래미 어워드에서 공연할 계획. 이 시상식은 2월 13일로 예정되어 있다.
10 아시아
레이디 가가와 케이티 페리의 ‘귀신같지만 멋있어’ 코스튬 대결 기대하겠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신동, 19일과 20일에 방송되는 MBC 에 카메오 출연. 신동은 극 중에서 재벌가의 망나니 아들로 등장하며, 황금지(가인)와 소개팅 후 그녀에게 반하는 모습을 연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데이트 할 때 무대 뒤편에서 스모그와 함께 여장한 모습으로 등장해서 비욘세 춤을 추면 친구들이 옆에서 “내↘가↗ 바로 신동이다!” 추임새를 넣어주고, 노래하다 말고 과거 굴욕 사진을 들이밀 것 같은 이 기분!

최민식, 윤종빈 감독의 영화 에 캐스팅. 현재 시나리오 수정단계인 이 영화는 1990년 정부가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했던 시기의 부산을 배경으로 하며, 최민식은 공무원으로서 치열하게 혼란의 시대를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징그러운 리얼리티 최민식과 섬뜩한 리얼리티 윤종빈이 만나면 다큐멘터리가 완성될지도 몰라요.

일본 NTV 드라마 , 3D 영화 제작 결정. 영화는 올해 겨울 개봉 예정이며 주인공인 오노 사토시와 프랑켄 역의 최홍만을 비롯한 주연급 출연진들이 드라마와 동일하게 캐스팅 되었다.
10 아시아
2m 넘는 프랑켄이 스크린 너머에서 입체적으로 살아나면 어린이 관객들이 울지 않을까요;;

SBS 의 제작사, 결말에 대해 “알려드린 대로 해피엔딩이 될 것”이라고 밝혀. 세 쌍둥, 3세 쌍둥이 등 다양한 스포일러가 제시되고 있으나 관계자는 “대사는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며 추측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표했다.
스포츠 투데이
순진한 저는 길라임은 사고로 죽고 혼자 남은 김주원이 울며 정원에 나무 한그루 심으면서 “이건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라고 독백한다는 스포일러가 사실이 아니기만 빌고 있어요.

이요원, SBS 의 후속작인 에 캐스팅. 조영광 감독이 연출하고, 소현경 작가가 집필하는 은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여인이 다시 살아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내용으로 이요원은 다른 사람의 영혼에 빙의된 송이경 역을 연기한다. 조현재, 남규리, 배수빈, 정일우 등이 캐스팅 되었다.
보도자료
혹시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지 못할 것 같으면 윤지훈 씨를 부르세요. “깨. 깨어나라니까. 깨어나라고. 깨. 당장 깨. 깨지 못해!” 마구 소리 질러서 정신 차리게 해 드립니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