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이태원 클라쓰’ 2차 티저 포스터./사진제공=JTBC
‘이태원 클라쓰’ 2차 티저 포스터./사진제공=JTBC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서준이 이태원 접수에 나선다.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되는 ‘이태원 클라쓰’ 측은 19일 ‘패기 만렙’ 청춘으로 변신한 박서준의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반란을 담은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강력한 개성으로 무장한 원작 캐릭터에 새로운 매력을 불어넣을 배우들의 존재감이 기대를 모은다. 패기 넘치는 청춘부터 여심을 녹이는 ‘로코킹’까지 변신을 이어온 박서준을 비롯해 독보적인 매력과 탄탄한 연기로 주목받는 김다미, ‘믿고 보는 배우’ 유재명, 자신만의 색으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권나라 등이 합류해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 속 박서준은 패기 넘치는 청춘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극중 박새로이(박서준 분) 인생의 전환점이 될 ‘단밤’ 포차 영업을 준비하는 모습은 현실판 박새로이 그 자체다.

온몸 곳곳에 붙인 파스의 흔적에도 행복한 미소를 머금은 그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그 위로 쏟아지는 따스한 오후 햇살과 ‘이루고 싶은 꿈이 생겼다, 지금 이곳에서’라는 문구는 박새로이의 눈부신 청춘을 기대케 한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박서준은 이미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으로 자신만의 박새로이를 만들어가고 있다. 소신과 패기로 뭉친 뜨거운 청춘 에너지를 발산할 그의 연기 변신을 지켜봐 달라”며 “이태원 거리 위로 펼쳐질 박새로이의 꿈과 성장이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1월 31일 오후 10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