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그녀의 사생활’/사진제공=tvN
tvN ‘그녀의 사생활’/사진제공=tvN
tvN ‘그녀의 사생활’에서 박민영, 김재욱의 비하인드 스틸이 대거 공개됐다.

‘그녀의 사생활’ 는 최근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1위에 등극하고(CPI-4월 둘째 주 기준), 2049 tvN 타깃 시청율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가짜 연애를 시작한 박민영, 김재욱이 달달한 케미스트리로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두 사람의 비하인드 스틸컷에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벚꽃 나무 아래 나란히 서서 활짝 미소 짓고 있는가 하면, 박민영은 김재욱의 귀 뒤에 벚꽃을 꽂으며 장난을 치고 있다. 이에 김재욱은 고개를 살짝 숙이고 박민영에게 키를 맞춰주고 있어 설렘을 유발한다. 이밖에도 ‘현실 케미’를 보여주는 두 사람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눈길을 끈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은 “박민영과 김재욱의 밝은 에너지가 언제나 현장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며 “특히 첫 호흡임에도 두 사람은 손발이 척척 맞는 남다른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덕심을 활활 태울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