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FANCY’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FANCY’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팬시(FANCY)’가 오늘(22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미니 7집 앨범 ‘팬시 유(FANCY YOU)’ 타이틀곡 ‘팬시’의 주요 포인트가 담긴 음원 및 안무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트와이스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속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지금 너에게로 갈래”등의 가사로 그동안 선보인 적 없던 도발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단체 칼군무를 뽐내 역대급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팬시’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으로, 신선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군무, 멤버들의 물오른 매력이 합쳐져 트와이스만의 새로운 콘셉트를 완성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곡과 작사를 맡아 다시 한 번 ‘트와이스 열풍’을 기대하게 한다.

이번 앨범은 총 6트랙으로 ‘Charli XCX’를 비롯한 해외 유수의 작곡가들과의 협업,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와 진정성을 더해 다채로운 트와이스의 색깔을 담아냈다.

트와이스 미니 7집 ‘팬시 유’의 타이틀곡 ‘팬시’와 수록곡들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