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우주소녀 새 음반 미리보기.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 새 음반 미리보기.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의 새 음반이 전곡 미리보기 영상을 통해 일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7일 공개된 ‘우주 플리즈?(WJ PLEASE?)’ 미리보기 영상에는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를 포함해 ‘너, 너, 너(You, you, you)’, ‘아이야(I-YAH)’, ‘가면무도회 (Masquerade)’, ‘허리 업(Hurry Up)’, ‘2월의 봄(You & I)’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보컬이 조화된 신스팝 장르의 노래다. ‘사랑은 받은 만큼 돌려주는 것, 상대방을 있는 그대로 포용하고 안아주는 것’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수록곡 작업에는 최현준, 정호현(e.one), 어벤전승, 빈센조(VINCENZO) 등 유명 프로듀서들과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했다. 아기자기한 느낌의 댄스팝 ‘너, 너, 너’,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아이야’, 우주소녀의 판타지를 보여줄 ‘가면무도회’, 스윙 리듬을 기반으로 한 경쾌한 댄스곡 ‘허리 업’ 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특히 이번 음반에는 리더 엑시가 ‘2월의 봄’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곡 랩메이킹을 해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허리 업’과 ‘2월의 봄’에는 우주소녀 13명의 멤버 목소리가 모두 담겨 완전체 활동에 관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우주소녀의 새 음반 ‘우주 플리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