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워너원 ‘부메랑’ 뮤직비디오 티저/사진=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부메랑’ 뮤직비디오 티저/사진=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1시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부메랑’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인이 노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영상에서 워너원은 개성을 살린 스트리트 패션으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청량함을 강조한 데뷔곡 ‘에너제틱(Energetic)’과 달리 성숙한 매력을 뽐낸다.

‘부메랑’은 자신감 강한 남자의 거부할 수 없는 짝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상대에게 던진 사랑이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란다는 마음과 상대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부메랑’이라는 단어에 담았다.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부메랑’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파워풀해진 군무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부메랑’을 활용한 다양한 연출 기법들이 사용돼 강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하루 앞선 지난 11일에는 이번 음반 ‘0+1=1(I PROMISE YOU)’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곡 ‘부메랑’을 포함해 수록곡 ‘골드(GOLD)’ ‘약속해요’ ‘위 아(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버전)’ 총 7개 트랙이 음반에 실린다.

워너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0+1=1(I PROMISE YOU)’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Mnet ‘워너원 컴백 - 아이 프로미스 유(Wanna One COMEBACK - I PROMISE YOU)’를 통해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