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타겟 / 사진제공=JSL컴퍼니
타겟 / 사진제공=JSL컴퍼니
눈을 가리고도 칼군무를 선보인다. 신인 보이그룹 타겟(TARGET) 이야기다.

타겟(슬찬, 지아이, 제스, 현, 로이, 바운, 우진)은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데뷔앨범 ‘Alive’의 타이틀곡 ‘Awake’의 안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모두 안대로 눈을 가리고 있다. 그 상태로 ‘Awake’ 음악에 맞춰 안무를 선보였다. 앞이 전혀 보이지 않는 상황에도 안무 동선과 대형을 정확히 유지하고 있다. 격렬한 퍼포먼스도 오차 없이 소화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타겟은 “안대를 쓰고 완벽한 군무를 선보인다는 게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일곱 멤버가 다함께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안무 연습을 해온 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피나는 연습과 노력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더욱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타겟은 일본에서 먼저 활동한 뒤 지난달 국내 첫 미니앨범 ‘Alive’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Awake’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차트 7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선방하고 있다.

타겟은 오늘(27일) SBS MTV ‘더쇼’ 무대에 오른다. 오는 3월 2일에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