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메이크업 박스’ 바다 / 사진제공=트렌디
‘메이크업 박스’ 바다 / 사진제공=트렌디
바다가 새내기들을 위한 뷰티템을 소개한다.

3일 방송 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메이크업 박스’ 7회에서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새내기들을 위한 뷰티 정보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뷰티 새내기 잇 아이템을 주제로 뷰티 군단의 잇 아이템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녹화에서 MC 바다는 산뜻한 피부를 위한 크림을, 뷰티 꿈나무 해인은 젤리 글로즈를 추천했고,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추천했다는 후문.

특히 바다는 “3가지 색상의 립을 섞어 나만의 립을 연출했다며 여러 립 제품을 이용해 자신만의 립 컬러 만드는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시술 없이도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공개된다. 또한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겨울철 피부 고민인 안면 홍조 탈피를 위한 팁과 스무살 메이크업노하우를 선보인다. 녹화에서 바다는 얼린 알로에를 활용한 자신만의 관리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며 뷰티 MC로서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결혼 발표를 한 바다는쑥스러운데요.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서 행복했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고. 이어 예쁘게 결혼식 하고 싶다고 언급해 드레스와 메이크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뷰티에 입문하는 새내기를 위한 잇 아이템과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박스’는 3일 오후 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에서 방송된다.

‘메이크업 박스는 최신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전하는 토크 프로그램. 바다가 단독 MC로 출연, 패널로는 라붐의 해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본방송.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