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걸그룹 불독이 음악방송 무대를 교차 편집한 영상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걸그룹 불독이 음악방송 무대를 교차 편집한 영상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걸그룹 불독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영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불독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싱글 ‘어때요’로 방송 활동에 나섰던 모습들을 편집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불독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방송 콘셉트 마다 다양하게 선보였던 의상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불독은 독특한 걸크러시 콘셉트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다양한 콘텐츠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들어 내고 있는 불독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불독 측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불독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시고 있다”면서 “항상 최선을 다해 팬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 드리는 불독이 될 것을 진심으로 약속드린다”고 다짐했다.

불독은 지난달 20일 데뷔 싱글 ‘어때요’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 걸음을 내딛은 5인조 걸그룹이다. Mnet ‘프로듀스 101’에 참가해 큰 화제를 모았던 키미·형은·세이·지니에 실력파 연습생 소라가 가세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다.

불독은 오는 27일 오후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어때요’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