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이준기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했다. / 사진제공=이준기 인스타그램
배우 이준기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했다. / 사진제공=이준기 인스타그램
배우 이준기가 SNS 10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이준기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0만 팔로워 고맙고 사랑합니다(1M Thanks&Love)”라는 내용의 글을 올리며 팔로워가 100만 명을 돌파한 사실을 알렸다. 현재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의 왕소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이준기는 드라마 방영 후 무려 60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증가하는 수치를 기록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관계자는“소속사로 중학생, 고등학생들이 팬레터와 이준기의 안부를 묻는 전화 등 다양한 루트로 팬심을 표현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속사로 찾아오는 교복차림의 학생들도 자주 보인다”고 전했다. ‘달의 연인’을 통해 10대, 20대 팬들의 유입이 높아진 것.

관계자는 이어 “(이준기가) SNS를 하는 이유는 오직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서다. 팬들과 함께 하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이준기의 바람대로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준기가 활약하고 있는 ‘달의 연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