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늦잠’ 포스터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늦잠’ 포스터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윤종신이 오랜만에 아이돌 보컬리스트와 협업한월간 윤종신‘ 5월호가 30 0 공개된다.

이번 호에는 최근 음악 예능 프로그램복면가왕듀엣가요제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을 선보인 보이그룹 빅스의 메인 보컬 켄이 가창자로 참여한다.

5월호늦잠은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렘과 고백을 담은 달콤 감성 발라드로, 켄의 맑고 담백한 음색이 노래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노랫말을 쓴 윤종신은어느 날늦잠이라는 단어가 유독 낯설게 느껴졌고, 거기서늦잠을 잔 한 남자를 떠올려봤다 “‘이 남자가 왜 늦잠을 잤을까?’, ‘이 남자는 지금 어떤 기분일까?’ 이런 질문을 이어나가면서 이야기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이 남자는 지금 그토록 간절히 나를 사랑해주길 바랐던 여자와 드디어 연인이 된 거다라며영원히 깨고 싶지 않는 행복의 순간들이 한 남자의 일상에 갑자기 펼쳐진 상황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26일 공개된늦잠모션포스터에는 곡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달콤한 가사 그리고 이를 섬세하게 표현한 켄의 목소리가 일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슈퍼주니어 규현(2011 11월호늦가을‘), 세븐틴 보컬유닛(2016 2월호 ‘Chocolate’) 등 아이돌과 협업에서 좋은 결과물을 보여준 윤종신이 이번 5월호의 주인공 빅스 켄과는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윤종신이 작사하고 윤종신, 이근호가 공동 작곡한월간 윤종신‘ 5월호늦잠 30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