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개성만점 스타들과 감성만점 포토그래퍼들이 만났다.
2.0버전 업데이트로 소셜 포토블로그로 변신한 폴라가 개편을 기념해 스타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폴라 스페셜 앨범’을 공개한다.
폴라와 네이버 모바일 연예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폴라 스페셜 앨범’은 독특한 매력을 가진 스타들과 특별한 감성을 가진 포토그래퍼들이 만나 각자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22일 첫 공개된 스페셜 앨범은 ‘응답하라 1988’에서 ‘도롱뇽’ 역으로 인기를 끈 배우 이동휘와 포토그래퍼 신혜림의 작품이다. 신혜림 작가는 모델 이성경, 배우 하연수를 촬영한 사진으로 최근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필름카메라 전문 작가. 특유의 아늑한 아날로그적 감성이 돋보이는 신혜림 작가이기에 팬들은 배우 이동휘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현재 신혜림 작가의 폴라 계정에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배우 이동휘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 10여 점의 독점 공개되어 있다. 이외에도 폴라는 인기 스타들과 유명 포토그래퍼들이 함께 작업한 다양한 스페셜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폴라에서는 패션 사진작가 박경일, 커머셜 사진작가 배지환, 그리고 실력파 사진작가 니나안외에도 최근 사진작가로 활동 중인 배우 이정진과 울랄라세션 멤버 김명훈 등 셀럽들도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 신혜림 폴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