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샘킴 케이윌 브라더수 정기고
샘킴 케이윌 브라더수 정기고
쉐프 샘킴과 가수 케이윌, 정기고, 브라더수가 함께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는 “스타쉽 보컬 3인 그리고 쉐프 샘킴이 함께한 ‘요리 좀 해요’ 뮤직비디오 현장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샘킴, 케이윌, 정기고, 브라더수, 요섹남4 !”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이 게재됐다.

사진 속 샘킴은 뮤직비디오 촬영중 케이윌, 브라더수, 정기고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특유의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4일 공개돼 올레뮤직, 엠넷닷컴 등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요리 좀 해요’는 자신이 사랑하는 한 사람을 위해 평생 다정한 사람이 되겠다는 고백을 표현한 곡으로, ‘요리하는 남자’란 재치 있는 콘셉트에 맞춰진 노랫말, 음악, 영상이 듣고 보는 재미 또한 전달하는 노래다.

‘우리 사랑도 맛있게 요리하겠다’는 네 남자의 다채로운 보컬은 부드러운 멜로디와 가사를 더욱 따스하게 전달한다. 소유, 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제피가 작곡/작사로 참여했고,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를 프로듀싱한 원영헌, 동네형이 편곡에 참여했다.

또한 ‘요리 좀 해요’ 뮤직비디오 속 샘킴과 케이윌, 정기고, 브라더수는 각각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하는 남자로 분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넬 ‘스타쉘’, 배치기 ‘닥쳐줘요’, 송지은 ‘쳐다보지마’, 스윙스 ‘불도저’, 버벌진트 ‘희귀종’, 효린 주영 범키의 ‘러브라인’ 등을 연출한 쟈니브로스 소속 임석진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타쉽 훈남 보컬사단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가 함께한 ‘요리 좀 해요’는 공개 직후 전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