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김재중
김재중
그륩 JYJ 김재중이 생일맞이 신곡을 공개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거 알아? 2015 재중이가 왔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재중은 지난해 3월 입대 후 현재 군복무 중이며, 26일 자정 자신의 생일맞이 겸 기다려주는 팬들을 위한 정규 2집 선공개곡 ‘그거 알아?’를 공개했다.

소속사는 이와 함께 “#아껴두었던 #초초특급 #비하인드 #궁금한분들은 #바로이곳 #티비캐스트로 #김재중 #KIMJAEJOONG #그거알아 #정규2집 #녹스 #홀로그램콘서트 #기대하세요” 라는 내용의 해시태그를 덧붙여 향후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6일 자정 공개된 선 공개 곡 ‘그거 알아?’는 팝 장르에 김재중 특유의 보컬색,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가사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오는 2월 12일 발매되는 김재중의 정규 2집은 하드록, 브릿팝, 발라드, 블루스 등의 다채로운 장르의 열두 트랙을 담고 있다. 반년에 걸쳐 준비한 이번 음반에 김재중은 자작곡 2곡을 비롯해 총 9곡의 작사에 참여, 보다 완성도 높은 음반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김재중이 드라마와 콘서트 준비로 군 입대 전 바쁜 시간을 보내던 와중에도 팬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했던 이번 앨범은 그의 자작곡과 외국 작곡가들의 곡으로 구성돼 있다.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곡들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곡들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