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이예준
이예준
가수 이예준이 오는 4일 정오 발표하는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가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엄마들을 위한 힐링 발라드라고 밝혔다.

이예준은 30일 공식 SNS와 소속사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대표 정해익)를 통해 “4일 발표하는 신곡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는 지난 일기장을 꺼내 기억들을 더듬어 만든 ‘엄마’에 관한 노래다” 라며 “진심으로 엄마를 이해하고 싶고, 언젠가 엄마가 될 한 여자 그리고 딸의 입장에서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예준은 앞서 지난 24일 새 앨범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자켓 사진은 신곡의 제목 ‘뷰티풀 레이디’ 라는 문구와 함께 신비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이예준의 매력이 더해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예준은 지난 2013년 케이블채널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에서 우승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최근까지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OST ‘못볼까봐’, ‘딱 너 같은 딸’ OST ‘눈물이 흘러 내려와’,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자꾸 그대’ 등에 연달아 참여하며 새로운 OST 강자로 주목 받았다.

지난 23일에는 ‘불후의 명곡’ god편 녹화에 참여해 ‘보이스 코리아’ 출신 아티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예준이 출연한 god 편은 12월 12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