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음악사이트 멜론이 운영하는 빅데이터 기반 MD몰 멜론쇼핑이 남성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와 ‘몬스타엑스와 첫 겨울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부터 오는 12월 9일까지 약 1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몬스타엑스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팬사인회에 미처 참석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그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몬스타엑스와 첫 겨울나기’ 프로모션은 몬스타엑스 ’12월 RUSH’와 ‘감기어택!’ 등 총 두 가지이며,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8일 발표된다.

먼저 ’12월 RUSH’이벤트는 몬스타엑스 팝업스토어 MD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감기어택!’이벤트는 멜론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의 감기 방지 비법을 댓글로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감기예방 선물(비타민 캔디-7명, 반다나-3명, 마스크-3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멜론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몬스타엑스는 올해 5월 데뷔와 동시에 음악성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또 ‘2015 멜론뮤직어워드-1theK퍼포먼스’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팬덤을 구축 중이다. 지난 10월 멜론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몬스타엑스 MD 상품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상품은 후드 티셔츠, 대형 포스터, 목걸이 카드케이스, 쿠션 등 총 12종이며, 멜론쇼핑 PC웹과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쇼핑 김준진 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세 아이돌로 주목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물품을 소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열렸던 팬사인회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로엔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