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8.26_형탁-도라에몽피디만나다
15.08.26_형탁-도라에몽피디만나다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배우 심형탁이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프로듀서를 만났다.

지난 2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아 일본 동경에 있는 동경한국학교를 방문해 현지 학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형탁이 출연한 동경한국학교 편은 프로그램 사상 처음으로 진행된 해외 편인 만큼 일본과 인연이 있는 전학생들이 함께 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캐릭터 도라에몽 매니아로 유명한 심형탁은 이번이 첫 일본 방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심형탁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물크기 도라에몽 인형들과 함께 해맑게 웃고 있는 심형탁의 모습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아사히TV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의 프로듀서와 함께 브이자를 그린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심형탁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수 많은 도라에몽을 보고 감격한 심형탁이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사이, 아사히TV ‘도라에몽’ PD가 먼저 다가온 상황으로, PD는 심형탁에게 “도라에몽을 좋아해줘서 고맙다”라며 감사 인사를 건넸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심형탁이 출연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GNG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