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의_쇼타임_표_TV속의_TV
EXID의_쇼타임_표_TV속의_TV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그룹 EXID 멤버들이 1인 라이브 방송에 도전한다.

1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EXID의 쇼타임’에서는 EXID의 멤버 5명이 각자 1인 라이브 방송에 도전, 실시간 댓글로 팬들과 소통하며 개별 방송을 진행한다.

하니는 하니와 EXID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무엇이든 물어봐’를, 솔지는 15금 연애상담을 준비했다. 또한 LE는 아이메이크업 강의를 혜린은 백주부에 버금가는 쿡방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막내 정화는 걸그룹 다이어트 댄스를 준비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무엇이든 물어봐’를 준비한 하니는 생방송 중 트로트 열창과 갑작스런 눈물연기 요구까지 계속되는 돌발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네티즌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하니는 네티즌의 질문에 멤버들의 비밀을 거침없이 폭로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 특히 하니가 룸메이트 LE의 술버릇을 공개하자 LE는 하니를 저지 하기 위해 실랑이를 벌였고, 이들의 모습이 그대로 생중계되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EXID가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방송 제작기는 13일 오후 6시 ‘EXID의 쇼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MBC 에브리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