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해 AOA
심쿵해 AOA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심쿵해’ 뮤직비디오로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 영상사이트 유튜브에 따르면 26일 현재 AOA의 신곡 ‘심쿵해’ 뮤비 리액션 영상은 60건 이상 게재됐다. 해외 각지에서 제작된 리액션 영상에서는 전세계 팬들이 ‘심쿵해’ 뮤비 스토리에 몰입해 라크로스 선수로 변신한 AOA에게 찬사를 보내고 있다.

‘심쿵해’ 뮤비를 본 K팝 팬들은 AOA의 인형 같은 외모와 완벽한 보디라인에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할 뿐만 아니라 한국어 가사를 따라 부르고 청량감 넘치는 안무를 따라하는 등 ‘심쿵해’를 즐기고 있다. 비디오와 댄스 커버 문화를 즐기는 각국의 K팝 팬들에게 뚜렷한 비주얼 콘셉트와 일관성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어필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유튜브에 공개된 AOA의 ‘심쿵해’ 뮤직비디오에는 약 6,000개의 댓글이 달렸으며, 대부분이 해외 팬들의 찬사로 채워져 AOA에 대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AOA의 신곡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 발랄한 서머송이다.

2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하트어택’을 발표한 AOA는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건강미 넘치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수정 soverus@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