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2PM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2PM이 정규 5집 ‘NO.5′ 타이틀곡 ‘우리 집’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자정 JYP공식 유튜브 채널과 2PM공식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NO.5′ 타이틀 곡 ‘우리 집’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파티 분위기 속 매력적인 여자의 뒷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여자는 불안한 눈빛으로 시계를 보고 닉쿤, 준호, 우영, 택연, 찬성, 준케이는 각자 다른 시선으로 한 곳을 응시한다. 이와 더불어 보이는 2PM멤버들의 고급스러운 의상과 세련된 비주얼은 눈을 화려하게 만든다.

2PM 멤버들과 한 여자 사이에 째깍째깍 울리는 시계 초침의 효과음은 남녀 간에 묘한 긴장감과 흡입력으로 이번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화려하게 배치되어 있는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는 뮤직비디오 본편의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 곡 ‘우리집’은 준케이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일렉트로닉 소스와 어쿠스틱 기타, 신스 사운드의 균형으로 어느 장르에 속하지 않는 차별화된 곡이다. 트리플릿 스윙 리듬을 바탕으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과 중독성 있는 가사로 강렬함을 더했다. 여기에 그 동안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 멤버들이 총 12곡 중 9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어쿠스틱, 얼반, 알앤비,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에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PM은 오는 15일에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오후 9시 ‘2PM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후 18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