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민영, 다현, 나띠, 박진영, 지효, 사나, 소미, 쯔위
(왼쪽부터)민영, 다현, 나띠, 박진영, 지효, 사나, 소미, 쯔위
(왼쪽부터)민영, 다현, 나띠, 박진영, 지효, 사나, 소미, 쯔위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식스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밤 11시! Mnet ‘SIXTEEN’ 6화 본방 사수하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따뜻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박진영과 앙증맞게 브이를 하는 메이저 팀 민영, 다현, 나띠, 지효, 사나, 소미, 쯔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배경은 지난 29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 ‘오월의 별 헤는 밤’ 행사 대기실 모습으로 이 날 행사에서 박진영은 자신의 노래 ‘너 뿐이야’로 메이저 팀과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케이블채널 Mnet ‘식스틴(SIXTEEN)’은 JYP의 신인 걸그룹 후보생 7명과 이들의 자리를 쟁취하려는 연습생 9명의 대결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JYP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독특한 선발 방식을 통해 JYP의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탄생 과정을 긴장감 있게 그려나가고 있다.

‘식스틴’ 6회에서는 팀 퍼포먼스 미션의 탈락자를 결정하는 재대결이 펼쳐진다. 마이너 A ,B팀의 무대는 과연 어떠한 볼거리로 또 한번 놀라게 할지,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된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식스틴’ 6회는 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