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가수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가 가온차트 주간차트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5일 가온차트 측에 따르면 10주차(02.22~02.28)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와 스트리밍차트에서 가수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가 1위를 차지해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3주 연속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 1위를 기록한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로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 그리고 심플한 키보드 반주에 가창력과 코러스만으로 꽉 찬 사운드를 만들어냈다는 점이 돋보인다.
90년대 전성기를 누린 알이에프(R.ef)의 ‘이별공식’을 리메이크한 빅스의 ‘이별공식’은 10주차 가온차트 앨범차트와 소셜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디지털종합차트 2위는 빅스의 ‘이별공식’이 3위는 제시와 치타, 강남이 함께 부른 ‘마이 타입(My Type)’이 4위는 자이언티와 크러쉬가 부른 ‘그냥’ 5위는 포미닛의 ‘표적’이 각각 차지했다. 그룹 신화의 정규 12집 앨범 타이틀곡 ‘표적’도 6위로 새롭게 진입했다.
케이팝 스타들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가온 웨이보차트 개인부문 인기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차지했으며 그룹부문 인기는 신화가 차지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산타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