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넛츠 ‘잊지도 못하게’ 캡처
더 넛츠 ‘잊지도 못하게’ 캡처
더 넛츠 ‘잊지도 못하게’ 캡처

밴드 더 넛츠(The Nuts)가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약 1년 만의 컴백 소식과 함께 신곡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실력파 밴드 더 넛츠가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의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2차 티저 영상은 오민석의 명품 연기와 밴드 더 넛츠만의 애절한 사운드를 한 층 깊이 느낄 수 있다.

tvN ‘미생’, MBC ‘킬미, 힐미’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오민석이 출연한 김아론 감독의 단편영화 ‘로드킬’의 한 장면으로 구성된 더 넛츠의 신곡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민석의 눈물 연기와 더 넛츠의 애절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며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헤어진 연인을 향한 한 남자의 애틋한 감정을 풍부하게 전달하고 있는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는 다시는 볼 수 없게 된 사랑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고백을 노래한 곡의 분위기와 영화 ‘로드킬’의 주요 장면이 잘 어우러져 뮤직비디오로 새롭게 편집해 공개하게 되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영화 ‘로드킬’이 더 넛츠의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로 사용된다는 소식에 오민석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더 넛츠의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등 훈훈한 모습을 자랑했다.

소속사 파라마운트뮤직 측은 “11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공개하는 이번 신곡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12일 공개될 ‘잊지도 못하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더 넛츠는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늘 오후 6시 MBC뮤직‘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오는 12일 정오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를 공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해당 영상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