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서인국 김규리
‘왕의 얼굴’ 서인국 김규리
‘왕의 얼굴’ 서인국 김규리

서인국과 김규리의 반전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왕의 얼굴’의 라이벌 서인국과 김규리가 의외의 화기애애한 비하인드 컷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과 김규리는 극중 시종일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던 모습과 달리 장난스러운 제스처를 취하며 절친 분위기를 과시하고 있다. 서인국이 아우 서현석에게 허물없는 농담을 던지는 동안 세자빈 김희정과 김규리가 엄마 미소를 지으며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서인국 커플과 김규리 모자가 라이벌답게 서로를 견제해야 할 장면에서 명절 가족 모임처럼 환한 웃음으로 인사를 주고 받는 바람에 화목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버렸다. 김희정이 먼저 귀여운 목례를 건네자 웃어른인 김규리가 양손을 살짝 포개며 사랑스러운 인사로 화답하여 현장에 웃음꽃이 만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 분은 중궁전에 인목대비(고원희)가 새로운 주인으로 들어오며 광해(서인국)와 김귀인(김규리)이 각각 인사를 오는 장면이었다. 인목대비와 날선 대립각을 세우게 될 두 사람이 기묘한 동질감과 라이벌 의식을 느끼며 스쳐 지나가는 씬이었으나, 카메라 뒤에서는 배우들의 넘치는 장난기로 내내 훈훈한 무드였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배우들이 막바지 촬영의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한결같은 팀워크를 보여주며 첫 회 촬영 때와 다름없는 자세로 임하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 남았으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마지막까지 시청자의 허를 찌르게 될 ‘왕의 얼굴’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왕의 얼굴’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