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가수 벤이 KBS2 월화드라마 ‘힐러’ OST의 네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12일 공개되는 ‘힐러’ OST 파트4 벤의 ‘유(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가슴을 울리는 순애보를 담은 곡이다. ‘유’는 극 중 지창욱과 박민영의 눈꽃 키스신과 옥상 고백신에 삽입돼 설렘지수를 높이며 영화 같은 장면을 만들어 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또한 ‘유’는 깨끗하게 울리는 피아노와 벤 특유의 청명한 보컬이 어우러져 인상적인 앙상블을 이루는 도입부를 시작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표현하듯 부드럽게 끌어가는 멜로디라인과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가슴 떨리는 여자의 사랑과 변치 않는 순애보’를 담아낸 가사가 아름다운 곡이다.
OST 관계자는 “벤 특유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와 100% 진심을 담은 감정표현이 가슴 벅찬 설렘과 순애보가 고스란히 전해져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기 충분하다”며 “‘유’는 벤 이었기 때문에 곡이 가진 순수한 설렘을 고스란히 전할 수 있었다”며 흡족해 했다.
벤은 ‘불후의 명곡’을 통해 작은 체구에서 터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리틀 이선희’, ‘작은 거인’ 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 내며 실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앞서 tvN ‘연애 말고 결혼’ OST ‘연애는 이제 그만’과 SBS ‘시크릿 가든’ OST ‘한 여자’에도 참여해 화제를 모은바 있어 OST계에 새로운 계보를 잇는 가창자의 탄생을 예고한다.
벤이 부른 ‘유’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