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박형식
박형식

박형식의 ‘분노의 총질’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오락실에서 잔뜩 화가 난 표정으로 머신 건을 쏘는 달봉(박형식)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형식은 머신 건을 쥐고 화를 억누르려는 듯 ‘분노의 총질’을 시전 중이다. 각 잡힌 사격 자세가 아기병사를 떠올리게도 하나, 울화통이 치미는 것을 간신히 참는 듯 두 눈에 이글거리는 분노가 영 심상치 않다.

계속된 욱질로 끊임없이 사고를 일으키며 아버지 순봉씨(유동근)의 가장 아픈 손가락이었던 달봉이 이번에는 또 무슨 일을 벌이고 제 성질을 참지 못하는 것인지, 서울(남지현)과의 관계에 무슨 문제라도 생긴 건 아닌지 시청자들마저 왠지 모를 불안을 느끼게 하고 있다.

극중 은호(서강준)의 레스토랑에 취직해 열심히 요리 수련 중이던 달봉이 순식간에 사고뭉치 욱달봉으로 돌아가게 된 사연이 무엇인지, 녹록지 않은 시련을 겪으며 무엇 하나 되는 일 없는 아픈 청춘의 대표 아이콘이 된 달봉의 신변에 무슨 변화가 생긴 것인지 오늘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40회는 3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주)삼화네트웍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