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허옥란 캐릭터 포스터.
하정우가 연출 및 주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허삼관’이 9인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허삼관’은 천하태평, 뒤끝작렬, 버럭성질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얻으며 맞닥뜨리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다룬 코믹휴먼드라마.
허옥란 캐릭터 포스터는 절세미녀 허옥란으로 변신한 하지원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마을 최고의 미녀에서 허삼관의 적극적인 구애에 넘어가 그의 아내가 된 허옥란으로 분한 하지원의 모습이 담긴 이 캐릭터 포스터는 ‘나는 외모도 예쁘고 재주도 많으니 허삼관 당신은 참 복 받은 사람이에요’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새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한다.
허삼관의 피보다 진한 친구인 성동일, 김성균, 정만식, 조진웅부터 든든한 삼촌 주진모까지 신뢰감을 전하는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는 이들이 빚어낼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피를 나눈 절친인 방씨는 허삼관에게 돈을 마련해야 하는 방법은 물론 옥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연애 훈수까지 전하는 인물로, 성동일이 연기했다.
‘허삼관’ 캐릭터 포스터.
단짝인 근룡 역시 허삼관을 돕는 데 한몫 거드는 인물로, 김성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어리숙한 매력을 담았다. 안씨 역을 맡은 조진웅은 잔뜩 화가 난 얼굴에 “삼관이, 니가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냐!”라는 카피가 더해졌다. 허삼관의 오랜 이웃사촌이자 절친한 형인 심씨는 “삼관이, 내가 가진 게 어딨어.. 미안하네”라는 카피로, 정만식의 개성 넘치는 표정이 더해졌다. 허삼관의 삼촌 역을 맡은 주진모는 삼관의 고민을 들어주는 든든한 삼촌의 모습을 선보인다.허삼관의 원수인 하소용의 아내 송씨 캐릭터 포스터는 전혜진의 굳은 표정에 “허삼관 이 남자 참 뻔뻔스럽네”라는 카피가 어우러졌다. 마을 병원의 의사 최가의 캐릭터 포스터는 “삼관, 이번은 봐주지만 다음부턴 이러면 안 돼!”라는 카피로, 삼관이 돈을 마련할 수 있는 유일한 키를 쥔 마을의 진정한 실세임을 짐작케 한다. 허삼관의 장인이자 허옥란의 아버지 역을 맡은 이경영의 모습은 결혼에 엄격하면서도 호탕한 성격을 보여준다.
이처럼 절세미녀 허옥란을 비롯해 허삼관과 정을 나눠온 절친들, 허삼관을 애태우고 초조하게 만드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는 역대급 캐스팅으로 탄생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그들이 전하는 연기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허삼관’은 내년 1월 15일 개봉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