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하이드 지킬 나, 어떤 드라마인가?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2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하이드 지킬 나가 올랐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가 화제다.
지난 22일 앙탈애교로 대세녀로 떠오른 걸스데이 혜리가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출연을 확정했다. 혜리는 작가 지망생인 20대 초반 대학생 민우정을 맡는다.
배우 현빈은 제대 후 영화 ‘역린’에 이어 ‘하이드 지킬, 나’를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한지민은 서커스 단장 장하나 역을 맡았다. 성준은 최면 전문의를 맡았다. 이덕화, 한상진, 이승준 등 탄탄한 중견 연기자들도 출연한다.
SBS ‘청담동 앨리스’의 김지운 작가가 ‘하이드 지킬, 나’ 의 대본을 집필하고 ‘야왕’의 조영광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피노키오’ 후속으로 2015년 1월 방송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