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배우 한예슬의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 능청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한예슬이 패션, 뷰티, 미모, 연기, 캐릭터 등 각 분야에서 화제의 중심에 있다. 극 중 한예슬은 여성스럽고 섹시한 원피스와 드레스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주얼룩까지 모든 패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 많은 여성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한예슬은 화보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연출을 보였으며 액세서리, 가방, 구두 등 각종 아이템들을 여러 형태로 매칭시켜 패션 뷰티 워너비다운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이로 인해 방송 후 각 사이트에는 ‘한예슬 가방’, ‘한예슬 립스틱’, ‘사라 패션’, ‘한예슬 구두’, ‘한예슬 악세서리’ 등 다양한 키워드가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한예슬은 물 오른 연기로 국보급 미녀 사라를 표현하고 있다. 사라는 내면이 수더분한 아줌마 근성을 지녔지만 수려한 미모를 지닌 캐릭터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신경 써야 하는 만큼 연기는 물론 외적인 부분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애쓰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한예슬은 촬영장에서 긍정 에너지를 내뿜으며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을 얻고 있다.
한예슬이 출연하는 ‘미녀의 탄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키이스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