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국카스텐이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인터파크INT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에 나선 국카스텐이 공식 유투브를 통해 다음 달 발매를 앞둔 정규 2집 앨범 ‘FRAME’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어둠으로 뒤덮인 공간에 홀로 앉아있는 아이의 모습과는 달리 다소 경쾌한 휘파람 소리가 시선을 잡아끌며 시작되는 이 영상은 날카롭고 강렬한 사운드가 울려 퍼지며 삽시간에 분위기를 전환, 스피디한 카메라 워킹과 불안함에 가득 차 보이는 아이를 둘러싼 소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국카스텐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용필의 ‘헬로(HELLO)’를 비롯해 타이거JK, 씨스타, 정기고등과 작업한 실력파 비쥬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터파크INT 측은 “국카스텐이 정규 앨범으로는 지난 2010년에 발매한 1집 앨범 이후 무려 4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다. 작사, 작곡부터 편곡까지 음악적 욕심이 뛰어난 밴드인 만큼 이번 정규 2집 앨범을 위해 많은 심혈을 기울였으니 다음 달 발매를 앞둔 국카스텐의 새 앨범에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늘(27일) 새 앨범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국카스텐은 다음 달 11월 정규 2집 앨범 ‘FRAME’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