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김보경이 그룹 god 데니안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메모리즈(Memories)’를 공개한다.
김보경의 ‘메모리즈’는 상큼한 멜로디에 부드러운 랩이 더해진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김보경과 깜짝 콜라보레이션의 주인공 god 데니안이 직접 작사한 랩은 특유의 짙은 감성을 보여준다.
김보경은 지난 6월 신선한 외모 변신과 함께 이루마와 서정적인 발라드로 싱글을 선보였다. 김보경은 가을을 맞아 상큼한 외모를 자랑하며 화장품 광고컷 같은 자켓을 음원과 함께 공개했다.
지난 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보경은 “하나도 안 피곤하다. 데니 선배님이 랩도 멋있게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다”라며 활짝 웃으며 발을 동동 구르는 모습을 보였다. 김보경은 어린시절부터 팬이었던 god와 함께 한다는 점에서 벅찬 설레임을 보이며 국민 가수로 올라서기를 희망했다.
이번 듀엣곡 ‘메모리즈’는 EXO, 보아, 소녀시대, 이승기, 이승철, 동방신기, 아무로 나미에 등의 국내를 넘어 해외 아티스트들과도 작업한 작곡가 겸 프로듀싱 그룹 아이코닉 사운즈(ICONIC SOUNDS)의 김태성 곡이다.
가을 여자로 신선하게 변신한 김보경은 god 데니안의 듀엣곡 ‘메모리즈’를 발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케미컬사운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