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윤이 10일 싱글앨범 발매를 앞두고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6일 저녁,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arkjiyooncreative)과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엽서’ 형태로 제작된 박지윤의 여름 싱글앨범 2차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이미지에는 박지윤이 직접 쓴 손편지가 담겨있다. 박지윤은 ‘엽서’ 콘셉트로 제작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지윤이에요. 드디어 세 번째 싱글 프로젝트인 ‘YooHoo’가 발매된답니다. 신나고 경쾌한 여행 음악이에요. 이번 여름휴가 박지윤의 유후~와 함께 해주세요. 행복하세요”라며 안부 인사와 함께 새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박지윤의 싱글앨범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휴가와 여행을 주제로 만들어진 만큼, 싱그럽고 청순한 박지윤의 사진이 함께 담겨 새 여름 싱글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박지윤의 새 여름 싱글 티저 이미지는 10일 음원 발매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박지윤은 지난 3일부터 차례로 타이틀곡의 영문 제목 ‘유후’와 ‘2014. 7. 10’이라는 문구가 함께 담긴 ‘여권’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박지윤은 소속사 미스틱89와 함께 1년 프로젝트를 기획해 계절별로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