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

그룹 블락비가 ‘잭팟’으로 돌아왔다.

15일 자정 블락비의 신곡 ‘잭팟’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투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블락비의 ‘잭팟’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새론이 특별 출연했다.

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는 지코의 파격적인 패션으로 시작한다. 강렬한 노란색 수트를 입은 지코는 그로테스크한 표정으로 피아노를 연주하고 김새론의 “저 오빠들 이상해”라는 내레이션이 뮤직비디오의 시작을 알렸다.

뮤직비디오 속 수줍고 약했던 소녀 김새론은 일명 ‘블락비 매직 월드’ 속에서 자신감과 당당함을 되찾는다. 블락비 멤버들은 다양한 모습의 코치가 돼 김새론을 성장시켜준다. 특히 멤버들은 다양한 모습의 코치로 등장하며 파격적인 헤어와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코는 노란 수트를 시작으로 핑크 재킷, 짧은 블랙 팬츠 등 톡톡 튀는 패션과 함께 핑크, 블론드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피오 역시 강렬한 보라색 머리와 올 화이트 수트를 소화하며 센스를 자랑했다. 블락비 멤버들은 체스판을 연상케하는 패턴의 의상이나 현란한 액세서리 등을 매치해 ‘블락비 표 패션’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말미 블락비 멤버들의 코치를 받은 김새론은 ‘배드 걸(Bad Girl)’로 변신해 손가락 욕설을 날리는 과감함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블락비 멤버들은 우스꽝스럽게 분노하는 코믹 연기도 곁들여 웃음을 자아냈다.

블락비의 ‘잭팟’은 일렉트로 스윙으로 이전 블락비 음악과는 새로운 변신이 돋보이는 곡이다. ‘잭팟’은 오는 1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음반매장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블락비는 오는 5월 17~18일 서울과 23, 24일 부산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 ‘2014 Blockbuster(블록버스터)’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