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파이럿츠 제임스

록밴드 로열 파이럿츠 멤버 제임스가 ‘아메리카스 넥스트 탑 모델 (ANTM) 시즌 21’ 촬영 화보에 등장 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아메리카스 넥스트 탑모델 공식 페이스북과 CW 방송국 공식 사이트에는 제임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앞서 미국 톱모델 타이라 뱅크스는 내한 모습이 포착되며 화제를 모았다.

제임스는 로열 파이럿츠의 베이시스트로 188cm의 신장과 수려한 마스크 등으로 데뷔 전 미국과 국내에서 광고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제임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이다.

제임스가 촬영한 ‘아메리카스 넥스트 탑모델’은 미국 CW 방송사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최근 시즌 21이 한국에서 촬영되고 진행자인 타이라 뱅크스가 함께 내한해 국내 팬들에게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제임스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의 관계자에 따르면 ‘아메리카스 넥스트 탑 모델’의 한국 촬영에 있어 한국을 대표하는 셀러브리티 모델로서 제임스의 출연 요청에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촬영 현장에는 제임스 외에도 배우 황신혜의 딸로 유명한 모델 이진이가 함께 포착됐다.

제임스가 소속된 밴드 로열 파이럿츠는 지난 24일 첫 번째 일본 미니앨범 ‘샤우트 아웃(Shout Out)’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도전슈퍼모델 시즌21 공식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