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더발라드 ‘브리스(Breath)’ 앨범 재킷

SM 더 발라드의 두 번째 앨범 ‘브리스(Breath)’가 발매된다.

SM 더 발라드는 지난 10일부터 수록곡 음원을 릴레이로 공개해왔다. 13일 SM 더 발라드는 음반 발매와 함께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같은 날 공개되는 ‘내 욕심이 많았다’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감정이 커져 그 사랑을 잃게 된 남자의 마음을 드라마틱한 구성과 멜로디 라인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한중일 3개 국어 버전으로 제작돼 한국어, 일본어 버전은 슈퍼주니어 예성이, 중국어 버전은 슈퍼주니어 M 조미가 부른다. 또한 엑소 첸과 f(x) 크리스탈의 듀엣곡 ‘좋았던 건 나빴던 건’은 헤어진 후 우연히 다시 만난 남녀의 이야기를 대화 형식으로 풀어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SM 더 발라드는 지난 12일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SM 더 발라드 Vol. 2 조인트 리사이틀(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을 개최해 신곡 라이브 무대와 ‘숨소리’, ‘내 욕심이 많았다’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13일 태연과 종현은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오는 14일에는 KBS2 ‘뮤직뱅크’, 오는 16일에는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숨소리’의 무대를 펼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