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박명수(아래)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가수 박지윤을 위해 나섰다.지난 12일 박지윤 소속사 미스틱89 공식 유투브에는 박지윤의 신곡 ‘빕(Beep)’을 들은 스타들의 반응 영상이 게재됐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2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었지만 독특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각각 박지윤의 ‘빕’에 대한 반응을 표현했다.
유재석은 감탄사와 함께 “괜찮은데요”라 평가했으며 노홍철은 특유의 상기된 목소리로 “신나 신나. 맛있네 맛있어”라 말했다. 정형돈은 코믹댄스를 추며 “대박이다. 누구 노래냐”고 감탄했고 하하 역시 “좋아”라며 칭찬했다. 박명수는 음악을 들으며 “오”라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 외에도 가수 뮤지, 박재범 등이 반응 영상에 참여했다.
박지윤은 지난 12일 새 싱글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의 수록곡 ‘나의 뇌구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어 박지윤은 오는 17일 타이틀곡 ‘빕(Bee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미스틱89 공식 유투브 캡처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