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그룹 신화가 3월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데뷔 16년을 맞이하는 신화는 팬들과의 약속인 3월 콘서트를 올해도 개최한다고 밝히며 지난 2012년부터 이어져온 데뷔 기념 콘서트를 팬들과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

하지만 멤버 앤디는 지난해 일어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반성과 자숙의 의미로 이번 콘서트에는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해 오는 3월에 있을 데뷔 16주년 기념 신화 콘서트에는 앤디를 제외한 다섯 명의 멤버만 무대에 서게 된다.

특히 신화는 지난해 5월 발매한 11집 앨범의 타이틀 곡 ‘디스 러브(This Love)’로 ‘음악 방송 8번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JTBC ‘신화방송’은 시즌 2가 제작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 그룹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신화 멤버들은 “지난 16년 동안 그룹 신화에게 보내주신 팬들의 크나큰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오는 3월에 있을 데뷔 16주년 기념 콘서트를 더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모습으로 만날 것을 약속 드린다. 또한 12집 앨범의 발매 일정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팬들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을 멋진 앨범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신화컴퍼니 관계자 역시 “일련의 일들로 어쩔 수 없이 오는 16주년 기념 콘서트에는 앤디를 제외한 다섯 명만이 무대에 서지만 이로 인해 신화의 멤버가 변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며 “지난 16년간 그룹 신화에게 보여준 한결 같은 팬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멋진 그룹 신화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멤버 별 개인활동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신화는 이민우와 신혜성이 각각 새 앨범 발매 계획에 있으며 김동완은 오는 3월 초까지 공연 예정인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에서 주인공 듀티율 역으로 출연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신화컴퍼니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