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왼쪽), ‘도둑들’
SBS가 설날 특집 영화 라인업을 공개 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이번 SBS 설 특집 영화 편성에 ‘별에서 온 그대’의 남녀주인공 전지현, 김수현의 히트작들이 포함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우선 전지현과 김수현이 함께 출연,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영화 ‘도둑들’이 오는 3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방송된다. 2012년 개봉해 1,3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화제작 ‘도둑들’에서는 푼수끼 넘치는 전지현의 모습과 카리스마 가득한 연하남 김수현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31일 밤 10시에는 김수현의 스크릿 첫 주연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방송된다. 동네 바보와 간첩을 오가는 김수현의 연기변신이 인상적이다.
SBS 관계자는 “이번 설날에는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전지현씨와 김수현씨의 히트 출연작을 만날 기회를 마련했다”며 “드라마와는 또 다른 이들의 매력을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하정우 주연의 ‘국가대표’(1월 28일 새벽 1시 35분), 김인권 유다인 조정석 주연의 ‘강철대오’(1월 31일 새벽 1시), 김상경 손예진 주연의 ‘타워’(2월 1일 밤 11시) 등의 작품이 설 연휴 SBS 전파를 탄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