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 원카인, 차쿤)가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더 트루스(The Truth)’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앨범 타이틀곡은 ‘딱걸렸어’로 유명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별들의전쟁,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라인에 피아노 선율이 어울러져 팝 스러운 멜로디라인으로 이뤄졌다.
‘딱걸렸어’는 여자친구가 한눈 팔다 걸렸으나 좋아하기 때문에 딱 한 번 쯤은 눈감아준다는 재치 있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특히 남자친구가 질투 섞인 목소리로 ‘넌 딱걸렸어’라고 반복하는 부분이 돋보인다. 타이틀곡의 피처링은 가수 겸 작곡가 C-luv(태완)이 보컬로 참여했다.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딱걸렸어’를 비롯해 ‘뉴 비기닝(New Beginning)’, ‘힙합 치크(hiphop chick)’, ‘나인걸’, ‘마마(MaMa)’,등 총 여섯 곡이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 곡 ‘딱걸렸어(feat.C-luv)’이외에도 수록곡 전부가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 같다”고 밝혔다. 이어 “‘마마’는 리더 마부스가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랩으로 표현한 노래이며 ‘힙합 치크’는 밝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메이저 느낌이 충만한 곡”이라며 “특히 크리스마스의 밝은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 연말에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일렉트로보이즈 미니1집 ‘더트루스’(The TRUTH)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electroboyz.co.kr) 및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