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편 방송화면 캡처" /><백지연의 피플 INSIDE> 바이브 편 방송화면 캡처

지난 19일 방송된 tvN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에는 MBC <일밤> ‘아빠! 어디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윤민수가 출연했다. 윤민수는 “‘아빠! 어디가?’ 출연 후 아들 윤후와 사이가 굉장히 좋아졌다”며 “방송이 인기를 얻으면서 걱정도 생겼다”는 속내를 털어놓았다. 얼마 전 ‘윤후의 안티카페 개설 사건’이 터졌을 때는 3일간 학교를 보내지 않았다며, “후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데 주변 사람들이 얘기를 할까봐 걱정이 됐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0. 언제까지 숨길 수 있을지…. 사실 세상 사람들 다 아는데 후만 모르는 것도 걱정입니다.

국내 밴드 1세대 ‘사랑과 평화’의 전·현직 멤버들이 팀 이름의 사용권리를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978년 1집 ‘한동안 뜸했었지’로 데뷔, ‘장미’, ‘울고 싶어라’ 등을 히트시킨 사랑과 평화. 이철호와 최이철은 밴드 원년멤버인데 1999년에 최이철이 탈퇴하면서부터 이러한 문제가 불거졌다. 특히 얼마 전 밴드 시나위의 리더 신대철이 “이철호가 팀명을 상표등록해 최이철의 팀명 사용을 막았다”고 주장해 논란이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10. 사랑과 평화에게서 ‘사랑’과 ‘평화’를 발견하기 어렵다는 불편한 진실.

축구선수 구자철이 SBS <땡큐>에 출연한다. 오는 22일 6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그는 <땡큐>에 나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구자철은 진행자 차인표와 배우 오현경, 가수 윤도현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다. 제작진은 “구자철과 절친인 기성용을 비롯해 깜짝 놀랄만한 손님이 나올 예정이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 러브스토리를 공개해주신다면, 땡큐! 다음 게스트로는 박지성을 추천합니다!

할리우드 스타배우 조니 뎁이 한쪽 눈 실명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조니 뎁은 미국잡지 ‘롤링스톤즈’ 7월호 인터뷰에서 “태어날 때부터 왼쪽 눈이 실명상태였다”며 “오른쪽 눈도 극도의 근시안이기 때문에 병원에서 정밀 처방받은 색안경을 착용해야만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그는 얼마 전 14년간 동거생활을 이어온 바네사 파라디와 공식적으로 결별을 인정했다. 현재 조니 뎁은 다른 여배우 엠버 허드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사실을 알게 되니 그의 연기가 더 대단해보이네요! 근데, 잠깐. 왜 아름다운 여성들은 잘 보이는 거죠?

오는 7월 18일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개최된다.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7월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부천지역 CGV, 롯데시네마 상영관과 부천시청, 부천체육관 등 주요 공공시설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44개국 135편의 장편영화와 95편의 단편영화가 상영된다. 이 중 53편은 월드 프리미어로 소개된다.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개막식은 오는 7월 18일 오후 7시 부천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린다.
10. 문화의 다양성은 국가경쟁력과 직결됩니다. 부천에서 열리는 국제영화제에 힘을 실어주세요!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편집. 홍지유 jiyou@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