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오크컴퍼니


BL 드라마 ‘하트 스테인’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BL 드라마 ‘하트 스테인(연출 하나 / 극본 윤이나 / 원작 AG / 제작 오크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난 21일과 오늘(24일) 각각 3인 캐릭터 포스터와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먼저 공개된 3인 캐릭터 포스터에는 우현 역의 김지오, 정민 역의 강연재, 도하 역의 하민의 색깔과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단독 이미지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각 캐릭터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카피가 새겨져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탁월한 비주얼을 내뿜고 있는 세 사람의 자태가 그려졌다.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의 김지오와 하민, 성숙한 분위기의 강연재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 세 사람이 어떤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가 배가된다.

BL 드라마 ‘하트 스테인’은 담임 선생님(강연재)을 짝사랑하는 친구 윤우현(김지오)을 좋아하는 박도하(하민), 이 세 명의 삼각관계를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 네이버 시리즈에서 평점 9.8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본편 연재를 성황리에 마친 후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인기에 힘입어 추가 외전까지 발매된 작품이다.

한편 BL 드라마 ‘하트 스테인’은 오는 2월 헤븐리와 글로벌 OTT 서비스를 통해 공개를 앞두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