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리스미디어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의 OST Part.3 ‘샘김 (Sam Kim) - Like a Moonlight’이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지민’과 ‘이준혁’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25년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의 밀착 케어 로맨스다. 드라마는 방영 이후 각종 화제성 지표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Like a Moonlight’은 어쿠스틱하고 미니멀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샘김 (Sam Kim)의 감미롭고 깊은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밤하늘의 달빛처럼 변함없이 곁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을 노래한 이 곡은 두 주인공의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회가 거듭될수록 ‘강지윤’과 ‘유은호’가 서로를 이해하고 의지하며 관계가 깊어지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 OST Part.3 ‘샘김 (Sam Kim) – Like a Moonlight’은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