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유명 가수 카디비(Cardi B)가 한국의 더마머드코스메틱 브랜드 비알머드 제품인 머드 마스크와 팩투폼 클렌저를 사용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카디비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인 틱톡을 통해 이 머드팩의 효과를 극찬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카디비가 사용한 비알머드 머드 마스크는 보령 머드 30%가 함유된 제품으로 알려져있으며, 수분 균형 및 진정 효과와 함께 모공 노폐물 제거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함께 사용한 팩투폼 클렌저는 2차 세안이 필요 없을 만큼의 우수한 클렌징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카디비는 이 제품들을 사용한 후 즉각적인 피부결 개선을 경험했다고 전하며, “이 제품은 내 것이다”라는 표현으로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래퍼 중 한 사람인 카디비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했다. 카디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억7천만명이며, 이전에도 틱톡에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을 먹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카디비의 사용으로 인해 비알머드 머드 마스크와 팩투폼 클렌저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으며, 비알머드를 운영하는 비엠코스도 해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알머드 머드 마스크와 팩투폼 클렌저는 현재 미국 내 아마존을 비롯한 온라인과 미국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카디비의 추천으로 인해 앞으로 더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