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153야호이엔엠]

필리핀 인플루언서 세부 옥태견이 ‘Lucky CEBU Night’로 한국 팬들을 만난다.

세부 옥태견은 16일 오후 6시 신곡 ‘Lucky CEBU Night’(Feat. 군조크루)를 발매, 신나는 여름 노래로 팬심을 저격한다.

세부 옥태견은 필리핀 세부 호핑투어 업체의 마스코트이자 ‘옥택연 닮은꼴’로 알려져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필리핀의 인플루언서다. 세부 옥태견은 한국어 곡 ‘Lucky CEBU Night’(럭키 세부 나이트) 발매를 확정짓고 본격적으로 국내 팬심을 공략한다.신곡 ‘Lucky CEBU Night’는 여름의 경쾌하고도 청량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곡으로, MBN ‘쇼킹나이트’의 우승팀 군조크루가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가 더해졌다. 더불어 ‘Lucky CEBU Night’ 뮤직비디오에는 군조크루와 개그맨 조주봉, 유명 인플루언서 박민정, 짱아가 특별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세부 옥태견이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신곡인 만큼, ‘Lucky CEBU Night’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음원뿐만 아니라 화려한 뮤직비디오 또한 예고되면서, 세부 옥태견의 쿨한 데뷔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세부 옥태견의 신곡 ‘Lucky CEBU Night’(Feat. 군조크루)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