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이 C9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종료된 후 그룹 CIX가 4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5일 C9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진영과 논의 끝에 8월 1일 자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배진영에게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 달라고 당부했다.
배진영이 센터, 메인 댄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던 5인조 그룹 CIX는 해체하지 않고 4인 체제로 활동할 것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BX, 승훈, 용희, 현석의 4인 체재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하반기 중 발매될 신보와 각종 공연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하 C9 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C9 엔터테인먼트입니다.
CIX(씨아이엑스)의 향후 활동과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먼저 당사와 멤버 배진영은 논의 끝에 2024년 8월 1일 자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CIX(씨아이엑스)의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한 배진영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새로운 길로 나가길 배진영에게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로써 CIX(씨아이엑스)는 향후 멤버 BX, 승훈, 용희, 현석의 4인 체재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현재 하반기 중 발매될 신보와 각종 공연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CIX(씨아이엑스)에 대하여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롭게 보여드릴 CIX(씨아이엑스)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