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tnk엔터테인먼트


MBC M ‘팬픽’ 우승팀 피커스(PICKUS ; 코타로, 현승, 리키, 유라, 민근, 남손)가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피커스’는 오늘 4월 23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첫 데뷔 앨범 ‘Little Prince’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음악적 활동의 시작점을 알린다.피커스는 2023년 MBC M에서 방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팬픽’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선택을 받은 6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데뷔곡 ‘어린왕자(Little Prince)”는 ‘팬픽’ 방송에서 일부 공개된 바 있어, 이미 글로벌 리스너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동요 '작은별' 을 테마로 한 동화적이면서 참신한 전개의 피커스 첫 타이틀곡 '어린 왕자'.

신스팝과 댄스브레이크, 슬랩베이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청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국가를 초월한 멤버들의 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파워풀한 남성미의 집약, ‘Wolf’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팬픽 (FAN PICK)' 파이널 미션곡을 피커스의 느낌으로 재구성 하였다. 피커스의 섹시하면서 남성적인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곡.

# 봄바람처럼 청량한 피커스의 ‘휘파람 (A-CHA!)’

또 하나의 팬픽 파이널 미션이었단 곡으로서, 청량함으로 가득한 곡이다. 따라 부르기 편한 훅 멜로디가 휘파람처럼 중독성을 일으킨다.

피커스의 첫 번째 데뷔앨범 'Little Prince'는 4월 23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